경제
주식 초보인데 반도체와 로봇 분야 대형주 적립식 투자 시작해도 될까요?
이제 막 주식 시장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한 초보 투자자입니다. 향후 성장성이 기대되는 반도체나 로봇, 대형 에너지 관련 종목들을 매달 조금씩 적립식으로 장기 매수해보려고 계획 중입니다. 초보자가 대형주 위주로 장기 투자를 진행할 때 특별히 주의해야 할 점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포트폴리오를 안정적으로 구성하기 위한 팁이나 비중 조절에 대해 전문가분들의 고견을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