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잘만큼자도 왜이리 개운하지 않을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12시전에 자는게 가장 좋다고하지만 그거아니더래도 충분히 잘만큼자도 개운하지가 않습니다 오히려 피곤한느낌이네요 2시쯤자서 7시간자면 안잔느낌이고 12시전에 자서 7시간자도 그냥그렇습니다 간검사도해보고 비타민도 먹고있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12시전에 자는게 가장 좋다고하지만 그거아니더래도 충분히 잘만큼자도 개운하지가 않습니다 오히려 피곤한느낌이네요 2시쯤자서 7시간자면 안잔느낌이고 12시전에 자서 7시간자도 그냥그렇습니다 간검사도해보고 비타민도 먹고있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