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5.01
야식으로 먹으면서 살이 찌지 않게 할 수 있는 음식이나 식단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평소에 야근을 자주 하는 편인데 야근을 하면서 배가 출출해서 야식을 자주 먹곤 합니다. 그런데 야식으로 먹으면서 살이 찌지 않게 할 수 있는 음식이나 식단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박진석 영양사blue-check
박진석 영양사23.05.02
안녕하세요. 박진석 영양사입니다.
야식으로 먹으면서도 위장에 크게 부담없고 살이 찌지 않는 추천 음식들입니다.
- 허브차, 녹차 등 티 종류
- 토마토, 당근 등 야채종류
- 삶은계란 등 단백질식품
- 아몬드, 피스타치오, 호두 등 견과류(지방이 많아 칼로리는 있지만 하루 한줌 이내로 섭취권장)
- 곤약 제품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