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무더위가 오네요 평균 에어컨 여름에 얼마나 나오나요?

벌써 무더위가 찿아왔네요 저희는 평균28도 맟쳐놓고 24시간 풀가동 합니다 전기료 여름에는 얼마나 나오나요? 벌써부터 요금 때문에 무섭네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전 25평 오피스텔이고 fcu 사용하는데

    여름 관리비... 60만원 전후로 나왔던 것 같아요

    정말 최소한으로 온도 24도 정도로 했구요.

    Fcu라 에어컨과는 다르겠지만 그 정도 나왔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원룸에서 사는데 퇴근해서 에어컨을 쓰는데 저는 25~26도 정도에 맞춥니다.

    1달 평균 4~5만원정도 나오는것 같아요.

  • 벌써부터 날씨가 덥다고 느껴지게 되는 거 같습니다.

    평소에 에어컨을 틀어놓을때 온도는 24도 정도로 설정하고 기온이 어느정도 떨어지면

    다시 끄고 기온이 올라가면 다시 사용하고 여름에 전기세는 대략 20만원은 나오는 것 같아요.

  • 평소 전기도 2만 5000원에서 3만원 정도 나옵니다. 여름에 에어컨 가동 시 5만 6000원에서 65000원 사이로 나옵니다. 벽걸이 한 대입니다.

  • 안녕하세요. 저 같은 경우 한여름이 되게 되면 전기료가 오만 원 정도 나오는 것 같아요안녕하세요. .

    그래서 이번에는 좀 더 아껴서 보려고 노력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