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짓굳은비버88
벌써 무더위가 찿아왔네요 저희는 평균28도 맟쳐놓고 24시간 풀가동 합니다 전기료 여름에는 얼마나 나오나요? 벌써부터 요금 때문에 무섭네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풍부한마녀
전 25평 오피스텔이고 fcu 사용하는데
여름 관리비... 60만원 전후로 나왔던 것 같아요
정말 최소한으로 온도 24도 정도로 했구요.
Fcu라 에어컨과는 다르겠지만 그 정도 나왔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진실한낙타288
저는 원룸에서 사는데 퇴근해서 에어컨을 쓰는데 저는 25~26도 정도에 맞춥니다.
1달 평균 4~5만원정도 나오는것 같아요.
따뜻한원앙279
벌써부터 날씨가 덥다고 느껴지게 되는 거 같습니다.
평소에 에어컨을 틀어놓을때 온도는 24도 정도로 설정하고 기온이 어느정도 떨어지면
다시 끄고 기온이 올라가면 다시 사용하고 여름에 전기세는 대략 20만원은 나오는 것 같아요.
압도적으로활기찬돌고래
평소 전기도 2만 5000원에서 3만원 정도 나옵니다. 여름에 에어컨 가동 시 5만 6000원에서 65000원 사이로 나옵니다. 벽걸이 한 대입니다.
냉철한라마35
안녕하세요. 저 같은 경우 한여름이 되게 되면 전기료가 오만 원 정도 나오는 것 같아요안녕하세요. .
그래서 이번에는 좀 더 아껴서 보려고 노력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