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고민상담

기타 고민상담

강직한두더지267

강직한두더지267

23.07.31

세탁기에 빨래양을 어느정도 넣어야 되나요?

보통 세탁기를 돌릴때 빨래양을 어느 정도 넣고 돌리나요?

빨래를 몇%정도 채워야 되는게 있나요?

저는 가득 채우는 편인데...

가득 채워 돌리면 세탁기에 무리 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조용한사마귀12

      조용한사마귀12

      23.07.31

      안녕하세요. 충실한오랑우탄203입니다.

      세탁기 통의 넉넉잡아 70%까지가 마지노선으로 알고있습니다 그 이상 넣게될 경우 세탁이 제대로 되지 않는다더군요

    시위 현장에서 헌팅?
당신의 생각은

    3,912명 투표 중

    시위 현장에서 헌팅? 당신의 생각은

    2일 남았어요

    참여하기

    전문가들의 생각, 잉크

    • 의료상담

      사정이 너무 오래 걸리거나, 끝까지 되지 않을 때 _ 지루증(지연사정, delayed ejaculation) 이야기

      강한솔 의사 프로필 사진

      강한솔 의사

      10

      0

      702

      사정이 너무 오래 걸리거나, 끝까지 되지 않을 때 _ 지루증(지연사정, delayed ejaculation) 이야기

    • 고용·노동

      "일 못하는 직원, 당장 내보낼 수 있을까요?"

      손인도 노무사 프로필 사진

      손인도 노무사

      1

      0

      527

      "일 못하는 직원, 당장 내보낼 수 있을까요?"

    • 법률

      오피스텔, 구분상가의 관리비 분쟁(14)

      송인욱 변호사 프로필 사진

      송인욱 변호사

      1

      0

      99

      오피스텔, 구분상가의 관리비 분쟁(14)

    유사한 질문이 있어요.

    • 세탁기를 돌릴 때 빨래의량은 어느 정도가..??

    • 빨래를 할때 세탁기에 빨래를 어느정도 넣어야 하죠?

    • 빨래를 할때 세탁기에 어느정도 채워야 적당한가요?

    • 세탁기에 세탁물 어느정도 채우시나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