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편한 스니커즈 찾아요 큰 신발말고 작은거요!

제가 발볼이 넓은편이고 족저근막염도 있는데 예쁜신발은 신고싶어요ㅠ 뉴발신발 많이 신어봤긴한데 여름에 덥기도하고 신발이 스니커즈처럼 작지도 않고.. 일단 그 아킬레스건쪽 신발 안쪽이 잘 터지더라고요. 뉴발이 다 그런것 같아요ㅠ

발편한 예쁜 스니커즈 추천해주심 감사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쿠션감이 좋은 아디다스 가젤 볼드**나 **나이키 에어맥스 코코** 등 스니커즈 라인을 추천합니다. 뉴발란스보다 날렵하며, 발볼이 넓다면 한 사이즈 크게 선택하고 족저근막염 전용 기능성 깔창을 조합하는 것이 가장 예쁘고 건강한 해결책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4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도 발볼 넓고 족저근막염 있어서 신발 고를 때 진짜 고생해요. 뉴발이 편하긴 한데 말씀처럼 좀 큼직하고 아킬레스쪽 잘 까지더라고요. 발볼 넓으면 2E 이상 와이드핏으로 보시고, 사실 신발만큼 중요한 게 안에 까는 깔창이에요. 뒤꿈치랑 아치 받쳐주는 쿠션 깔창(저는 올위버깔창 써요) 하나 깔면 같은 신발도 훨씬 편하고 족저근막 부담도 덜해요. 예쁜 디자인 골라도 깔창으로 보완되니 디자인 너무 포기 안 하셔도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