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초록잉어251
테니스를 배우고 있고 주말마다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요즘 서브 연습을 열심히 하고 있는데 느낌이 연습때 보다 캔볼로 게임할때 위력있게 더 잘 나간다는 느낌을 받아서요. 제 느낌이 맞는건지? 근거가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수리무
캔볼은 공의 바운스를 유지하기 위해서
캔에 넣은 후 일정한 압력을 가한 후 포장해서 팔아요,개봉 후에 시간이 흐르면 바운스가 떨어집니다.
공식경기에 주로 쓰입니다.
그냥 연습구와는 바운스의 차이가 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9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