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증여에 대한 질문입니다 자세히부탁드릴께요
장모님 집이 있는데 와이프는 파산이랑 회생이 안되는 입장이구요 저는 신용상 문제는 없습니다
그리고 자녀가 둘있구요 어차피 사위는 증여 대상도 아니고 와이프는 물려받으면 장모님집이 넘어갈꺼고 장모님 집을 제가받는게 맞는건지
차라리 자녀들 명의로 나눠서 받는건지
어느쪽이 현명한건지 답변 부탁드릴께요
세금·세무
장모님 집이 있는데 와이프는 파산이랑 회생이 안되는 입장이구요 저는 신용상 문제는 없습니다
그리고 자녀가 둘있구요 어차피 사위는 증여 대상도 아니고 와이프는 물려받으면 장모님집이 넘어갈꺼고 장모님 집을 제가받는게 맞는건지
차라리 자녀들 명의로 나눠서 받는건지
어느쪽이 현명한건지 답변 부탁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