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가끔믿음직한눈토끼
대학교 2학년입니다 방학돼서 본가로 왔는데 이번 방학때 뭘해야 좋을까요??? 토익, hsk, 한능검 등등… 참고로 전 인문대생이고 알바는 찾고 있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늘감미로운스파게티
저는 방학때 알바랑 운전면허랑 봉사 다녔습니다!!!! 그리구 알바로 돈 모아서 해외여행 친구랑 같이 갔어요!!!!!!!!!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외쳐라무적엘지
대학교 무슨과를 가신지 모르겠지만
지금 공부하시는 곳과 관련괸 곳에 취직하실 예정이라면
관련된 자격증을 따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취직하실 때 은근 도움이 많이 되실거예요
방학에도 뜻깊은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