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제모 후 콧수염 부분이 빨갛게 올라왔어요
성별
남성
나이대
18
며칠 전에 인중용 왁스스트립으로 콧수염 부분을 제모를 했는데 제모 하고 난 뒤 주변이 빨갛게 올라오고 빨간 딱지?같은게 생겼는데
이거 언제쯤 괜찮아 질까요? 계속 연고 바르면 나아질까요? 아님 피부과라도 가야 하나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18
며칠 전에 인중용 왁스스트립으로 콧수염 부분을 제모를 했는데 제모 하고 난 뒤 주변이 빨갛게 올라오고 빨간 딱지?같은게 생겼는데
이거 언제쯤 괜찮아 질까요? 계속 연고 바르면 나아질까요? 아님 피부과라도 가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