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세 남자 입니다. 거울 보니까 우울 하네요.

33세 남자 입니다.

군대 제대 + 학교 + 취업 등등 하니까

어느새 33살 되어버렸고

거울 보니까 얼굴이 상당히 늙어 있더라군요.

그 풋풋한 20대 얼굴 보이지 않고

갑자기 기분이 안좋네요.

아직 연애 못해봤고 날개를 피지도 못했는데

선크림 잘 바르고

살 빼고 하면 다시 돌아 오나요??

40살 전에 이것저것 다 하고 싶은데 억울해요 ㅜㅜ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33세면 한창때입니다. 조금만 가꾸시고 관리하신다면 충분히 젊음을 유지할수잇을거라생각이되는바입니다. 자신감을 가지세요

  • 외모관리는 자신감이 매우 중요한것 같아요. 아무리 잘생긴 외모를 가졌더라도 자신감과 자존감이 없으면 그 외모를 멋있게 꾸미고 유지하지 못하더라고요. 반대로 외모는 조금 아쉽더라도 자존감을 가지고 스스로를 멋있다고 생각하면 그에 맞춰서 꾸미게 되고 그로 인해 남들도 멋있다고 생각하게 되고요. 그러니까 자신감과 자존감을 가지세요! 당신은 멋진 사람입니다!

  • 충분히 가능하세요 천천히 차분히 마음잡고

    준비해보시는게 어떠실까요 급하면 급할수록 스트레스 많이 받고 힘들어지니까요 아무쪼록 잘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짧게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