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33세 남자 입니다. 거울 보니까 우울 하네요.
33세 남자 입니다.
군대 제대 + 학교 + 취업 등등 하니까
어느새 33살 되어버렸고
거울 보니까 얼굴이 상당히 늙어 있더라군요.
그 풋풋한 20대 얼굴 보이지 않고
갑자기 기분이 안좋네요.
아직 연애 못해봤고 날개를 피지도 못했는데
선크림 잘 바르고
살 빼고 하면 다시 돌아 오나요??
40살 전에 이것저것 다 하고 싶은데 억울해요 ㅜㅜ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33세 남자 입니다.
군대 제대 + 학교 + 취업 등등 하니까
어느새 33살 되어버렸고
거울 보니까 얼굴이 상당히 늙어 있더라군요.
그 풋풋한 20대 얼굴 보이지 않고
갑자기 기분이 안좋네요.
아직 연애 못해봤고 날개를 피지도 못했는데
선크림 잘 바르고
살 빼고 하면 다시 돌아 오나요??
40살 전에 이것저것 다 하고 싶은데 억울해요 ㅜㅜ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