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활달한거북이38
삼성 가전제품을 지금 구매를 하면 온누리상품권으로 구매 가액의 20프로 정도를 페이백 해 준다고 하던데요~!!
그런 행사를 왜 하는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태왕정형
삼성노조와의 대외적 갈등을 해소시키는 목적입니다 경영진과 노조의 알력다툼 때문에 사람들의 불안을 조금 잠재우기 위한 임시방편이죠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