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교통사고의치료와 합의금에대해 궁금해요
5월21일 교통사고가 낫어요 상대방100프로 과실이고요 일주일입원치료과정중 보험사에서 6일째 전화가와서 합의얘기가나와 손목이 아펏는데 어떨결에 엄마와함께 엄마210 저는 240에 합의를봣음 그런데 퇴원하고 ,2~3일뒤부터 손목이 부어올라 개인치료햇음 그런데 손뿐만아니라 온몸에통증이와서 보험사에 전화를해서 내가아프니 치료하면안되냐고 요청해봄 처음엔 안된다고해서 끊고 며칠뒤또 전화하니 엄마는 빼고 본인만 하라함 대신240 도로 달라해서 보내줌 그리고 지금 치료중에잇는데 손목이 의사선생님 말씀 에 오래걸릴거라함 그럼 치료 끝나고 합의를 보면 그전에받은 합의금보다 더줄어드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