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환자 식단건강관리
이슬처럼
이슬처럼23.06.25
여름에 입맛이 없고 지쳐있을때 기운을 돗을 수 있는것이 있을까요?
아직 한여름도 아닌데 기운이 없고 지쳐있읍니다.
활기를 얻을수 있는 음식이나 좋은 식단에는 어떤것이 있을까요?
고수님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벌써 체력이 부족한듯 합니다.
체력이 부족할때는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을 드시는것이 좋습니다.
주로 여름에는 추어탕이나 삼계탕 그리고 장어탕도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여름은 입맛이 떨어지고 음식생각이 덜해지는 계절입니다. 입맛을 돋구워주는데는 상큼하거나 신선한 메뉴를 추천드립니다.
예를 들어 냉파스타, 냉면, 모밀, 샐러드 등을 추천드립니다.
제 답변이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네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