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이게 무슨 병이나 문제가 있는건가요?
어렸을때는 안그랬고 몇년전까지만해도 이렇게 심하지는 않았는데,
요즘은 아빠다리 상태로 10분정도 앉아있으면 다리 저림이 심하고, 그렇다고 의자에 앉아있으면 발이 너무 차가워요.
제가 마른편인데 말라서 그런건가요? 그러기엔 주변 마른친구들은 그러지 않더라구요.
병이있거나 심각한 문제로 이어질 수 있는거라면 병원에 한번 들려봐야겠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어렸을때는 안그랬고 몇년전까지만해도 이렇게 심하지는 않았는데,
요즘은 아빠다리 상태로 10분정도 앉아있으면 다리 저림이 심하고, 그렇다고 의자에 앉아있으면 발이 너무 차가워요.
제가 마른편인데 말라서 그런건가요? 그러기엔 주변 마른친구들은 그러지 않더라구요.
병이있거나 심각한 문제로 이어질 수 있는거라면 병원에 한번 들려봐야겠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