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만감 주는 칼로리 낮은 음식 뭐가 있을가요?
2023. 01. 28. 12:34
다이어트를 20년째 하고있는데요.
살찌는 체질인지 조금만 먹어도 살이 포동포동하게 붙는데요.
포만감 많이주고 칼로리 낮은 음식 어떤게 있을가요?
총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교급식영양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를 하고 계시는데
포만감 있게 드시는 것 보다는
내가 먹는 식단에서 차지 하는 지방 비율을
줄이시고 그 부분에 신선한 야채를
드시는 것이 훨씬 더 좋을 것 같습니다.
포만감이 있는 음식으로는 바나나가 있습니다
2023. 01. 28. 14:44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포만감 있는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은 방울토마토 양배추 아보카도 딸기 감자 견과류 두부등이 있어요
2023. 01. 28. 15:50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