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우유를 마시면 바로 설사가 나는데 이유가 뭘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23
안녕하세요. 저는 평소에 우유를 즐겨 마시는 편인데, 최근에 우유를 마시면 바로 설사가 나기 시작했어요.
우유 알레르기인 걸까요?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을까요?
어떤 검사를 받아봐야 할지,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궁금합니다.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3
안녕하세요. 저는 평소에 우유를 즐겨 마시는 편인데, 최근에 우유를 마시면 바로 설사가 나기 시작했어요.
우유 알레르기인 걸까요?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을까요?
어떤 검사를 받아봐야 할지,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