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왜 사람은 나이가 들수록 했던말을 또하고 또하는 걸까요?
왜 사람은 나이가 들수록 했던 말을 또하고 또하는 걸까요?
노환의 일종인가요? 아니면 자기가 한말을 잊어버리고 또 하는 걸까요?
치매가 아닌 경우인데도 그래요... 듣기 너무 괴로운데 어떤 측면에서 이해를 하고 받아들어야하는 걸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왜 사람은 나이가 들수록 했던 말을 또하고 또하는 걸까요?
노환의 일종인가요? 아니면 자기가 한말을 잊어버리고 또 하는 걸까요?
치매가 아닌 경우인데도 그래요... 듣기 너무 괴로운데 어떤 측면에서 이해를 하고 받아들어야하는 걸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