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는 어느 정도로 믿는게 좋을까요?

혹시 직접 사주를 보시는 분이라던가 아니면 사주를 많이 봐보신 분들 계실까요?

사주 결과는 보통 어느 정도로 믿으시나요? 과거 사건을 어느정도 맞춰서.. 제 미래 사주를 떠올리면 조금 앞날이 막막하달까요.. 이래저래 마음이 싱숭생숭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반정도~? 믿으면 되겠어요

    지나온 과거는 어느정도 맞을수있겠지만 앞으로의 날들은 바꿀수있기때문에 조금만 믿으시면 되겠어요

  • 안녕하세요.

    마음이 불안할 수록 사주를 더 믿게 되는 거 같습니다.

    저도 타로보다는 사주를 더 믿는 편이고요.ㅎㅎ

    그러나, 저의 경우에는 재미나 참고용으로만 보려고 하는 거 같습니다. 저는 안 맞을 때도 꽤 있어서 조금 더 수월히 선을 그을 수 있더라고요.

    제 답변은 참고용일 뿐이니, 글쓴이님의 앞날을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