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10개월 아기인데 아직 치아가 없어요 치과에 가봐야할까요?
태어날때 아랫니 두개를 갖고 태어났습니다. 그런데 많이 흔들려서 소아치과에서 뺐는데요. 지금 10개월이 지나고 있는데 아직 한개도 안나왔어요 좀 걱정이 되는데 치과에 다시 가봐야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태어날때 아랫니 두개를 갖고 태어났습니다. 그런데 많이 흔들려서 소아치과에서 뺐는데요. 지금 10개월이 지나고 있는데 아직 한개도 안나왔어요 좀 걱정이 되는데 치과에 다시 가봐야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