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야식을 먹었는데 그 다음날 아침에 몸무게 재봤을때 몸무게가 다시 줄여들었어요 혹시 이거 좋은건가요?
저는 몸무게 64kg에 유지하고 있습니다
야식을 먹었었는데요 그다음 아침에 몸무게
쟀는데 줄여들었더라구요(?) 그래서 말인데요
이거 좋은건가요? 제가 살이 잘 안찌는 채질이라 혹시 좋은거에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저는 몸무게 64kg에 유지하고 있습니다
야식을 먹었었는데요 그다음 아침에 몸무게
쟀는데 줄여들었더라구요(?) 그래서 말인데요
이거 좋은건가요? 제가 살이 잘 안찌는 채질이라 혹시 좋은거에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