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한국은 시간알바비가 인상되었는데요 알바를 채용하는것이 나을까요 직원을 채용하는것이 나을까요 ?
우리나라도 이제 시간비가 10,000원으로 인상된다고 하는데 사장 입장에서 가게를 운영하는데 있어서 알바를 채용하는것이 나을까요 ? 직원을 채용하는 것이 나을까요 ? 경제적인 관점에서 보면 아직도 알바를 채용하는것이 훨씬 유리한데 여러분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용·노동
우리나라도 이제 시간비가 10,000원으로 인상된다고 하는데 사장 입장에서 가게를 운영하는데 있어서 알바를 채용하는것이 나을까요 ? 직원을 채용하는 것이 나을까요 ? 경제적인 관점에서 보면 아직도 알바를 채용하는것이 훨씬 유리한데 여러분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