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전직명령의 번복에 정당성에 대하여 알고싶어요
제가 한달전 서울에서 지방사업장인 천안으로 발령을받았습니다
서울생활이너무어렵고 천안이 원래 입사했던 고향이여서 제가 희망을햇는데요
갑자기 서울에서 발생한업무를 다시부여하면서 서울에서 일이많으니 일주일 4일이상 출장을 오라고 하고 아니면 다시 서울로 이동하라고해서 제가 그일은 못받겠다고하니 강제로 다시 서울로 발령을 내거나 아니면 전혀다른곳으로 발령을내겠다고 협박합니다
근무지이동이 완료된 후 합의없이다시 번복이되나요
회사의 사유는 크지않고 저로서는 이미이사도 다하고 생활상 불이익이너무큽니다 서울생활도 너무힘들구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