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어떤모임을 가질때 얘기 잘하는 사람이 되고 싶은데 그게 잘 안되요?
동호회를 나가도 그냥 있는듯 없는듯 앉아 있다가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고 모임에 적극적이지 않냐 그것도 아닙니다. 성격 때문인지 조용히 듣고 그렇게 하다가 집에 오곤 합니다. 어떻게 하면 얘기도 적극적으로 하고 그러다가 올 수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동호회를 나가도 그냥 있는듯 없는듯 앉아 있다가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고 모임에 적극적이지 않냐 그것도 아닙니다. 성격 때문인지 조용히 듣고 그렇게 하다가 집에 오곤 합니다. 어떻게 하면 얘기도 적극적으로 하고 그러다가 올 수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