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보고싶은오징어118
보고싶은오징어11821.12.13
눈이 흐릿해져요 좋은음식은?
요즘조금씩 눈이 흐릿하고 피로감도 자주 오는듯 한데 이럴때 좋은 식단은 어떤것이 있는지 좀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모든병은 음식으로 고칠수 있다고도 들은듯 한데 다그런건 아니겠지만 궁금합니다...눈에좋은음식은 어떤게 좋을런지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15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눈건강에는 비타민A와 오메가3가 도움을 주는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비타민A는 당근, 호박, 토마토가 풍부하며,
오메가3는 해산물과 견과류에 풍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