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규칙한 생활 속에서도 식습관을 꾸준히 개선하고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은?
안녕하세요!
제가 식습관을 개선하고 싶지만, 불규칙한 생활 때문에 자주 실패하게 되더라고요.
식습관을 개선하는 실질적인 방법이 궁금해요..
불규칙한 생활 속에서도 식습관을 꾸준히 개선하고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있다면 알려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답변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당!:)
좋은 하루되세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불규칙한 생활속에서도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고자한다면 미리 식단을 짜놓거나 밀프렙을 준비해두는것이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