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안녕하세요 애국청년입니다 온라인상에 결혼하고 후회한다며 시어머니 욕을하는 며느리들을 많이 보고 있는데요 왜 본인이 선택하고 남을 그렇게 욕을 하는 것일까요

안녕하세요 애국청년입니다 온라인상에 결혼하고 후회한다며 시어머니 욕을하는 며느리들을 많이 보고 있는데요 왜 본인이 선택하고 남을 그렇게 욕을 하는 것일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그냥 그건 온라인상일 뿐입니다 실제로는 안그럴 가능성이 높고요

    온라인상에서 어떤것이든 지어낼 가능성도 높고요

    어그로나 조회수를 높이기 위해서 어떤 조작도 할 수 있거든요

    그래서 되도록 믿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결혼 6년 차로 답변드리자면….솔직히 해당 SNS, 커뮤니티의 글을 너무 믿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욕하는 시어머님을 어디서 보셨을까요.. (진짜 궁금해서요..)같은 말이라도 듣는 사람 입장에서 느끼는 체감이 다라는 건 어느 정도 인정합니다. 실제로 저 뿐만 아니라 제 주변에도 시어머니 거의 욕을 하는 분은 없습니다.

    어색하겠죠.. 불편하겠죠.. 서로 20~30년 동안 모르고 살았다가 결혼이라는 명분으로 갑자기 가족이 되었는데.. 안 그런 게 이상하겠죠.. (딸처럼 대하겠다 이런 말은 절대 믿지 마시고요) 다만, 그럴 수 있다는 거지 실제로 욕하거나 하는 부분은 거의 없다고 생각합니다.

    질문에 내용을 더 풀어주시면 조금 더 답변드리겠지만 현재 내용으로는 이 정도로 마무리를 지어야겠네요.

    요약하면

    1. SNS, 커뮤니티를 너무 믿지 마세요

    2. 친가든 처가든 어차피 일 년에 몇 번 안 만납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결혼은 남편을 보고 하는거 자나요

    근데 시어머니가 끼어서 내가 부모네 하고

    온갓 간섭을 하니 힘들죠

    게다가 마마보이들이 많아 결혼은 부인하고 하고 정작 어머니 편만드니 힝들어서 그런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