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어요!
먼저 단순히 커피 효과가 돌기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거나 너무 피곤하면 효과가 느리거나 안 나타날 수 도 있어요.
그 다음으론 유전적으로 커피 성분을 잘 분해하는 속도가 달라서 그 차이일 수 도 있고요.
아니면 밥을 먹은 직후거나 커피의 설탕이 많다면 혈당이 증가해서 나른해질 수 도 있고요.
마지막으로 이게 가장 위험한데 너무 많이 마셔서 내성이 생겼을 수 도 있어요. 그러니 증상 한번 잘 확인해보고 언제 특히 졸린지도 확인하고 혹시 모르니 너무 피곤하다면 병원 가보는 것도 추천드려요! 아프지 말고 건강하세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