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제가 낮에 노트북으로 공부하고 저녁에 책을 보면 잘 안보이는데 괜찮나요??
제가 난시가 좀 있는데 낮에 노트북으로 공부하고 저녁에 책을 보면 처음 몇십분간은 잘 보다가 시간이 좀 지나면 글씨가 흐릿하게? 겹쳐져서? 보여가지고 읽기가 좀 불편하거든요.. 낮에 노트북 계속 보다가 피로를 누적시킨 후 책 읽어서 그런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제가 난시가 좀 있는데 낮에 노트북으로 공부하고 저녁에 책을 보면 처음 몇십분간은 잘 보다가 시간이 좀 지나면 글씨가 흐릿하게? 겹쳐져서? 보여가지고 읽기가 좀 불편하거든요.. 낮에 노트북 계속 보다가 피로를 누적시킨 후 책 읽어서 그런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