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주식을 미성년 자녀에게 주고싶은데 증여는 어떻게 하나요?
주식을 좀 가지고 있는데 이것을 17세 자녀에게 주고싶어요. 증여방법 좀 자세히 알려주세요. 그리고 성년자녀에게는 어떻게 증여하나요? 미성년에게는 2천만원, 성년에게는 5천만원까지는 증여세가 없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주식을 좀 가지고 있는데 이것을 17세 자녀에게 주고싶어요. 증여방법 좀 자세히 알려주세요. 그리고 성년자녀에게는 어떻게 증여하나요? 미성년에게는 2천만원, 성년에게는 5천만원까지는 증여세가 없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