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제 인생이 너무 초라해지는 것 같아요ㅠㅠ

이십초 커플은 엄청 많고 평~생 가겠지요?
겉으로 꽁냥꽁냥 하니까
겁나겁나 행복하겠지요?
아무 걱정 없이요
전 모쏠인데..슬프네요

오늘 앞자리 앉은사람이 애인이랑 연락하는데 넘 달콤하더라구요 제 인생은 망한거겠죠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전에 보니까 몇번 고백은 받았다고 하지 않았나요? 그걸 보면 결고 매력이 없는사람은 아닌거 같습니다. 가끔은 눈을 낮춰보는게 답일수도 있어요

  • 연애를 안하고 있는 대신에 자기 개발을 더 열심히 하면 되죠 그러다 보면은 정말 좋은 사람이 앞에 딱 나타날 거예요 그때 연애하면 되죠

    너무 어려서 연애해서 만나서 결혼해도 고생하는 사람들 너무 많아요 지금부터

    자기 자신을 업데이트시키면 어때요 그러다 보면 능력이 생겨서 더 좋은 사람 만날 수 있어요 이제부터 시작인

    인생 입니다 망한 인생 절대 아닙니다

  • 저도 이십대에 커플이였엇는데 그분들이랑 다 헤어지고 새로운 사람 만나 결혼 준비중이에요~~

    이십대초반이면 이별할 수 있는 기회도 있구요.

    망한거아니니 자책하지마세용

  • 걱정마세요~ 내인생 짝꿍은 나타날겁니다! 저도 31 짝꿍도 34살에 처음 연애하고 이번에 결혼했어요~ 늦더라도 짝은 찾아옵니다

  • 세상에 평생이란 없습니다 

    그리고 연애를 하지 못 한다고해서 초라한 인생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더 좋은 때에 더 좋은 사람을 만나기 위한 과정 아닐까요 연애를 하지 못한다고 해서 망한인생은 아닙니다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