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제 인생이 너무 초라해지는 것 같아요ㅠㅠ
이십초 커플은 엄청 많고 평~생 가겠지요?
겉으로 꽁냥꽁냥 하니까
겁나겁나 행복하겠지요?
아무 걱정 없이요
전 모쏠인데..슬프네요
오늘 앞자리 앉은사람이 애인이랑 연락하는데 넘 달콤하더라구요 제 인생은 망한거겠죠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이십초 커플은 엄청 많고 평~생 가겠지요?
겉으로 꽁냥꽁냥 하니까
겁나겁나 행복하겠지요?
아무 걱정 없이요
전 모쏠인데..슬프네요
오늘 앞자리 앉은사람이 애인이랑 연락하는데 넘 달콤하더라구요 제 인생은 망한거겠죠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