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핸드폰 아이폰에서 갤럭시로 넘어갈까 고민중인데

핸드폰 지금 12pro 사용중인데 갤럭시로 바꿀까 고민중닙니다. 바꾸는게 좋을지 아님 아이폰 그대로 쓰는게 좋을지 고민이에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갤러사. 쓰다가. 아이폰으로. 바꿨는데요

    저는 아이폰이. 넣은거. 같아여. 

    이제는 삼성거도. 이쁘지도. 않더라구요. 

    사고. 싶은게. 없어서. 아이폰으로. 바꿔어여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