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무조건정많은양념게장
핸드폰 지금 12pro 사용중인데 갤럭시로 바꿀까 고민중닙니다. 바꾸는게 좋을지 아님 아이폰 그대로 쓰는게 좋을지 고민이에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아주빠른코끼리
저는. 갤러사. 쓰다가. 아이폰으로. 바꿨는데요
저는 아이폰이. 넣은거. 같아여.
이제는 삼성거도. 이쁘지도. 않더라구요.
사고. 싶은게. 없어서. 아이폰으로. 바꿔어여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