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라짱남

욜라짱남

채택률 높음

나만의 최애 간식은? (딱 하나만 꼽는다면)

나만의 최애 간식은? (딱 하나만 꼽는다면)

나만의 최애 간식은? (딱 하나만 꼽는다면)

나만의 최애 간식은? (딱 하나만 꼽는다면)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너즈젤리!!허니버터칩!!버터쿠키!!사실하나만못정해요

    한정선!!!머랭쿠키!두바이쫀득쿠키!!마카롱도조아요콘치즈!

  • 빵입니다!

    bread라고하죠!

    빵을 못잊을거 같네요

    나만의 최애간식!!!!!!!!!

    빵❤

    종류상관없이 다 맛있단게 문제에요~ㅎ

  • 저는 단연 떡볶이입니다. 매콤달콤한 맛이 기분이 좋을 때도, 울적할 때도 항상 생각나고, 어디서 먹어도 언제나 위로가 되는 느낌이 있어서 간식 1순위에서 내려온 적이 없어요.

    특히 치즈 떡볶이로 먹으면 매운맛이 부드럽게 중화되면서 질리지 않고 계속 먹게 되는 마법이 있더라고요. 혼자 먹어도, 같이 먹어도 분위기가 살아나는 음식이라 질문 하나에 이렇게 진지하게 답하게 만드는 힘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