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은근히능력있는외계인
채택률 높음
락스로 청소할 때..! 공기중에 흡입해도 되나요?
오늘 락스로 창틀이며 곰팡이 대청소를 했는데 문득 궁금해서요!
마스크를 끼고 환기를 시키면서 하긴했지만, 공기중에 무조건 흡입했을 것 같은데 몸에 많이 안좋은가요?
추가로 얼마나 환기하고나야 괜찮은건가요?
냄새가 사라졌을 때? 1-2간후? 답변부탁드립니다^^
생활
은근히능력있는외계인
오늘 락스로 창틀이며 곰팡이 대청소를 했는데 문득 궁금해서요!
마스크를 끼고 환기를 시키면서 하긴했지만, 공기중에 무조건 흡입했을 것 같은데 몸에 많이 안좋은가요?
추가로 얼마나 환기하고나야 괜찮은건가요?
냄새가 사라졌을 때? 1-2간후? 답변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