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홀에 대해서 궁금증이 있어요
저는 옛날 과학 선생님에게 블랙홀은 모든것을 빨아당기는 것이라고 배웠습니다.그럼 블랙홀은 중력도 빨아당겨야하잖아요 만약 그렇다면 상대성이론에 따라 시공간의 영향도 있어야 할텐데 각종 sns엔 정확한 대답을 안해줘서.. 블랙홀 안에도 중력이 존재하는건가요 아님 중력을 흡수하는건가요.?
만약 중력까지 흡수한다면 시공간은 어떻게 되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저는 옛날 과학 선생님에게 블랙홀은 모든것을 빨아당기는 것이라고 배웠습니다.그럼 블랙홀은 중력도 빨아당겨야하잖아요 만약 그렇다면 상대성이론에 따라 시공간의 영향도 있어야 할텐데 각종 sns엔 정확한 대답을 안해줘서.. 블랙홀 안에도 중력이 존재하는건가요 아님 중력을 흡수하는건가요.?
만약 중력까지 흡수한다면 시공간은 어떻게 되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