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건강관리
하얀오리106
밥 지을때 ..
귀리는 늘 넣어서 먹고있는데 ..
당뇨가 식후 혈당이 너무 올라서 180이상 ㅠㅠ 파로를 섞어보려구해요 ..
흰 쌀 비율로 5:2:2:1 이런 비율로 ...
귀라랑 파로 같이 넣어서 밥해도 .. 영양가 손실이 없나요????
어떻게 지어먹어야 ... 당뇨에 좋을 지 알려주세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