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당뇨환자 밥 짓는거 귀라 & 카무트 & 파로 이 잡곡들 ...

밥 지을때 ..

귀리는 늘 넣어서 먹고있는데 ..

당뇨가 식후 혈당이 너무 올라서 180이상 ㅠㅠ 파로를 섞어보려구해요 ..

흰 쌀 비율로 5:2:2:1 이런 비율로 ...

귀라랑 파로 같이 넣어서 밥해도 .. 영양가 손실이 없나요????

어떻게 지어먹어야 ... 당뇨에 좋을 지 알려주세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