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제로슈거 제품들은 다이어트에 정말 도움되나요?
안녕하세요
처음에는 콜라만 제로슈거가 나오더니 이제 많은 제품에서 제로슈거가 등장하는데요
뭔사 살안찔거같긴한데 이게 정말 다이어트에 도움 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현재 당대체제에 대한 논란은 지속적으로 제시되고있지만 설탕에 비해 혈당을 올리지않는것은 사실입니다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설탕 대체 식품으로 인공감미료를 사용하는데이를 과다 복용시 식욕이 증가 할 수도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