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피고가 여러명인 소송의 전자소송 문의들빈다
상속포기한지 3년이 지난 시점에서 채권자가 소송이 들어왔는데요,
피고가 총 11명인데 인터넷으로 판결문 제출을 하려고 하니 전자소송 등록을 해야되더라구요.
근데 이걸 나머지 피고 10인과 상관없이 저만 전자소송 등록해서 인터넷으로 답변서 제출이 가능한가요?
법률
상속포기한지 3년이 지난 시점에서 채권자가 소송이 들어왔는데요,
피고가 총 11명인데 인터넷으로 판결문 제출을 하려고 하니 전자소송 등록을 해야되더라구요.
근데 이걸 나머지 피고 10인과 상관없이 저만 전자소송 등록해서 인터넷으로 답변서 제출이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