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소개팅에 대한 궁금증과 결과값???

제목 처럼 소개팅을 하고 애프터도 잡았는데

첫 소개팅에서 여성분이 했던 말과 말투, 행동,리액션 값?을 제미나이어 넣었더니 그린라이트를 넘어서 초록 폭죽이라는데 AI를 신뢰해도 좋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미 '애프터 성공'이라는 확실한 결과값이 나왔는데 AI의 분석이 무슨 의미가 있겠습니까! ㅎㅎ 물론 AI가 대화 흐름이나 리액션을 분석해 준 것이니 분위기가 좋았던 건 확실한 팩트입니다. AI 점수는 기분 좋은 자신감 충전용으로만 쓰시고, 다가오는 애프터 만남에서 상대방의 눈빛과 분위기에 직접 집중해 보세요. 축하드립니다!

  • 아뇨아뇨~

    질문자분이 확실히 객관적으로 물어봤다고 해도 어쩔수 없이 왜곡됐거나 오해하신 기억이 있으실수도 있구요!

    물론 참고 정도는 하실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아닐수도 있다는 가능성은 열어두셔야 나중에 상처도 덜 받으셔용

  • 질문자님께서 주관적으로 기억하는 정보를 AI에게 전달한 것이기 때문에 백퍼센트 신뢰할 수는 없지만

    반대로 생각해보면 질문자님께서 느끼기에 긍정적인 신호로 인지했을 가능성이 높으니 그린라이트를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좋은 소식있길 빌어요🙏

  • 제가 느낀 바로는 사람과 사람사이의 일은 지피티를 포함한 ai가 한계가 확실히 있는 것 같아요.. 미묘한 감정같은 건 사실 잘 파악을 못하더라구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애프터가 잡히셨다면 그후가 더 중요할 것 같아요. 앞으로 계속 좀 더 진솔하고 배려있게 대화하신다면 그에 따른 좋은 결과가 따르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