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한표범35
28살 남자 3개월 바디프로필 식단
28살 남자 키 173.5cm에 몸무게 66kg인데 3개월 정도 빡세게 해서 가볍게라도 바디프로필 찍을려고 하는데 바디프로필 찍어보신 분들 식단 추천해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현재 근육량이 많지않은 상태에서 바디프로필을 촬영하게된다면 수분감만 날리면서 사진을 찍었을때 예쁘지않을거에요.
가능하다면 무게를 치면서 근육량을 키워나가서 체중을 70kg 중후반까지 찍었다가
이후에 2-3개월간 커팅을 하면서 바디프로필을 촬영하시면 예쁘게 나올겁니다.
또한 식단은 탄단지 442비율을 추천해드리며, 단백질은 매끼니 섭취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