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저희 아버지하고 오늘 통화로 다퉜는데요, 그전에 내 원인 말씀드리기전에요 저희 아버지 원인이 뭐냐면요 지나간애기 하시고요 저희어머니가 저22살 되는해에 절 버렸다고 애기하시니까요.
저희 아버지하고 오늘 통화로 다퉜는데요, 그전에 내 원인 말씀드리기전에요 저희 아버지 원인이 뭐냐면요 지나간애기 하시고요 저희어머니가 저22살 되는해에 절 버렸다고 애기하시니까요. 그리고 아버지께서는 다른 여자하고 몰래몰래 만나면서 손도 잡고 스킨쉽 비슷하게 하니까요 자녀 입장으로써 화가납니다. 어떡해해야지 아버지(부친)하고 행복하게 잘 지낼수 있습니까?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