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버지하고 오늘 통화로 다퉜는데요, 그전에 내 원인 말씀드리기전에요 저희 아버지 원인이 뭐냐면요 지나간애기 하시고요 저희어머니가 저22살 되는해에 절 버렸다고 애기하시니까요.

저희 아버지하고 오늘 통화로 다퉜는데요, 그전에 내 원인 말씀드리기전에요 저희 아버지 원인이 뭐냐면요 지나간애기 하시고요 저희어머니가 저22살 되는해에 절 버렸다고 애기하시니까요. 그리고 아버지께서는 다른 여자하고 몰래몰래 만나면서 손도 잡고 스킨쉽 비슷하게 하니까요 자녀 입장으로써 화가납니다. 어떡해해야지 아버지(부친)하고 행복하게 잘 지낼수 있습니까?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길한솔 변호사입니다.

    질문 취지는 이해가 되는 부분입니다만 법률적으로 답변드릴 수 있는 부분이 아니므로 고민 상담이나 심리 상담 등 다른 관련 분야에 문의를 해 보시는 걸 권유드립니다.

    본 카테고리에서는 말 그대로 가족이나 이혼에 관한 법률적인 부분에서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