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세금·세무
아마도활기있는뱀
안녕하세요 ^^
궁금한 사항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직원이 회사에 단기간 무이자로 빌려줬을때 회사나 직원(개인)에게 문제되는게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문용현 세무사
세무회계문
∙
안녕하세요. 문용현 세무사입니다.
아닙니다. 별도로 없습니다. 다만, 이자를 지급한다면 이자소득에 대해서 27.5% 원천징수신고를 회사 측에서 해야 합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