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수학학원쌤 신고못하나요?이게 쌤이 할 태도 인가요?
아니 제가 수학학원을 다니는데 수학쌤이 제가 수학을 진짜 못하거든요 그런데 문제를 못 풀고 어려워서 숙제를 제대로 못 하면 “너 정신 차려 인생 포기했어?“라고 말씀하세요 또 제가 문제를 계속 못 푸니까 “너 기말공부해?“라고 물어보셔서 제가 한다고 했더니 “나는 안 할 것 같은데”라며 무시하는 말을 하셨어요 그리고 모르는 문제를 질문할 때 저희 학교 학생이 제가 수업하는 시간에 저 포함 2명뿐인데 선생님이 문제를 설명하시다가 “여기서 a가 뭐야?“라고 물어보셔서 제가 “a 구하는 거예요?“라고 다시 물어봤더니 “지금 2명한테만 설명하고 있는데 안 들을 거야?“라며 정색하면서 말씀하셨고 “너 문제아야?“라고 하시기도 했습니다 또 저에게 수준에 맞지 않는 문제집을 풀게 시키시고 제가 아무리 제 수준에 맞지 않는다고 말씀드려도 절대 들어주시지 않고 “네가 풀기 싫은 거잖아”라고 말씀하십니다 평소에도 저를 다른 학생들과 차별하고 무시한다는 느낌을 받을 정도로 그런 행동이 심해요 특히 저한테 이거 막 모욕좌 명예훼손 이런걸로 신고 못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