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내내협력적인스컹크
오늘 저녁에 생갈비를 구워먹었는데
왜이리 질길까요?
지난번에 되게 부드럽고 앗있었는데
같은 갈비 부위인데 왜이런 차이가 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청렴한홍관조222
같은 생갈비 구이라도 고기의 종류가 다르기 때문에 맛이 다를 것입니다.
같은 소고기의 같은 부위도 맛에 따라 등급이 나눠지는 것처럼 생갈비도 그러지 않을까요~
응원하기
보미야보미야
아마도 생갈비를 잘 처리하지 못해서
갈비에 붙은 근막 등으로 인해서
생갈비를 드실 때에 질기다는 느낌이
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조심히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