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으로 생갈비를 먹었는데 왜이리 질길까요?

오늘 저녁에 생갈비를 구워먹었는데

왜이리 질길까요?

지난번에 되게 부드럽고 앗있었는데

같은 갈비 부위인데 왜이런 차이가 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같은 생갈비 구이라도 고기의 종류가 다르기 때문에 맛이 다를 것입니다.

    같은 소고기의 같은 부위도 맛에 따라 등급이 나눠지는 것처럼 생갈비도 그러지 않을까요~

  • 아마도 생갈비를 잘 처리하지 못해서

    갈비에 붙은 근막 등으로 인해서

    생갈비를 드실 때에 질기다는 느낌이

    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조심히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