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대단히보기좋은닭발
매복 사랑니 발치 후 식사 가는 한 음식 추천
매복 사랑니를 발치 후 약을 위해 식사를 해야하는데 찾아보니깐 부드러운 계란이나 죽, 스프 등을 먹으라고 하드라고요. 죽에도 근데 종류가 있는데 어떤 죽을 피해야할까요? 육류가 들어간 죽은 먹어도 되는걸까요. 옹심이가 들어간것은 피해야할깡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정은 영양사
이정은 영양사
주식회사 동구전지
매복 사랑니 발치 후에는 부드럽고 소화가 잘 되는 음식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며, 쌀죽이나 야채죽과 같은 부드러운 죽은 좋지만, 육류가 들어간 죽의 경우에는 질길 수가 있어 섭취를 제한하는 것이 좋고, 옹심이와 같이 탄력이 있는 재료는 씹는데 부담이 될 수 있으므로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