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5월중에하는 종합소득세에대해 묻고싶네요.
주간근로에서 금액이작아서 투잡을 1년이상했는데 연말정산을 주간만하는줄알고 주간만하다보니 알바한거를 신고못했는데 종합소득세가 250이상 나왔네요. 너무속상하네요. 4대보험도 양쪽다 냈는데 250만을 종합소득세로 내야한다네요. 갑갑하네요. 당연 내야되겠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세금·세무
주간근로에서 금액이작아서 투잡을 1년이상했는데 연말정산을 주간만하는줄알고 주간만하다보니 알바한거를 신고못했는데 종합소득세가 250이상 나왔네요. 너무속상하네요. 4대보험도 양쪽다 냈는데 250만을 종합소득세로 내야한다네요. 갑갑하네요. 당연 내야되겠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