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갈수록존경스러운복분자
채택률 높음
성인되서 독립안하고 알바를 시작하면 전기세 수도세 부모님이랑 같이 내야하는건가요?
성인이 되서 독립을 안하고 계속해서 집에서 같이 생활을 하는데 그땨는 알바도 하면서 어느정도 소득이 있을건데 부모님집에 얹혀사는데 아무런 지출을 돕지 않아도 되는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갈수록존경스러운복분자
성인이 되서 독립을 안하고 계속해서 집에서 같이 생활을 하는데 그땨는 알바도 하면서 어느정도 소득이 있을건데 부모님집에 얹혀사는데 아무런 지출을 돕지 않아도 되는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