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화재 현장에서 연기를 마셨는데 병원에 가야 할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32
어제 저녁 아파트에서 화재가 났는데, 대피하는 과정에서 연기를 좀 마신 것 같아요.
지금은 괜찮은 것 같긴 한데, 혹시 병원에 가봐야 할까요?
어떤 증상이 나타나면 꼭 가봐야 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2
어제 저녁 아파트에서 화재가 났는데, 대피하는 과정에서 연기를 좀 마신 것 같아요.
지금은 괜찮은 것 같긴 한데, 혹시 병원에 가봐야 할까요?
어떤 증상이 나타나면 꼭 가봐야 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