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현물/선물 챠트 차이가 궁금합니다.
현물은 시가 종가 고가 저가 캔들봉이 거래량에 따라 그려지는게 이해가 되는데요.
선물 차트는 풋, 콜 옵션의 그 자체 옵션의 가격과 거래량으로 챠트가 그려지는건가요?
풋, 콜 옵션을 사서 실제로 시행하지는 않는데 거래소에서 직접 권리를 시행할수도 있나요?
선물시장에서 어떤식으로 수익이 생기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현물은 시가 종가 고가 저가 캔들봉이 거래량에 따라 그려지는게 이해가 되는데요.
선물 차트는 풋, 콜 옵션의 그 자체 옵션의 가격과 거래량으로 챠트가 그려지는건가요?
풋, 콜 옵션을 사서 실제로 시행하지는 않는데 거래소에서 직접 권리를 시행할수도 있나요?
선물시장에서 어떤식으로 수익이 생기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