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너그러운뱀19
유독 여자가 변비에 많이 걸리는 이유는 뭔가요?
다이어트 하려고 남자친구 식단으로 같이 하려고 했어요
식단이 아침 저녁 닭가슴살과 밥, 반찬 조금
점심은 일반식 이런데
저는 여자라서 닭가슴살 위주로 많이 먹으면 변비가 온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다 생각해보니 다이어트를 하든 안 하든 남자애들은 변비 걸리는 걸 못 본 것 같은데
여자애들은 변비에 많이 걸리는 것 같아요
체내에서 남성과 여성이 받아들이는 그런 게 좀 다른가요?
다이어트 할 때 변비 안 걸리는 식단도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보통 여성들이 변비에 많이 걸리는 이유는
먹는것 보다는 호르몬의 차이 때문 입니다. 그래서 여성분들이 더
변비에 많이 걸립니다.